나노팜 Nanopharm
닫기

커뮤니티

COMMUNITY

포토리뷰 제품후기 이벤트 공지사항



 

사용후기
제목 내 피부의 10년 지기_ 나노팜 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 스트롱
작성자 김진희 조회 2,420회 댓글 4건
사용제품   나노덤 스트롱 60ml     ->     바로가기

나노지인 7기에 당첨되어 나노팜 나노덤 모이스춰라이저 스트롱 60ml를 사용해 보고 후기를 올려요.

 

내 피부는 트러블 덩어리?!

 우선 저의 피부는 몹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스트레스성 여드름이 심하고, 지성과 건성을 함께 가지고 있는 복합성 피부입니다. 모공도 넓고 피지분비가 매우 활발해 화장품 선택에도 매우 애를 먹어요. 화장품이 조금만 독해도 금방 얼굴이 벌겋게 일어나곤 한답니다. 처음엔 백화점에서 순하다고 하는 가격 나가는 것들이면 괜찮으려니 하고 사서 썼다가 얼굴만 상한적도 많이 있었어요. 사람들이 순하다고 하는 C사, K사, B사 등등 모두 제게는 안맞더군요.

 

나노팜과 만나다!!

 그렇게 자꾸만 피부가 상해 가던 중, 피부과를 다니면서 아크네자임 효소 세안제를 알게 되었습니다. 그것이 나노팜과의 첫 인연인데요, 벌써 10년 전 일이네요. 백화점 화장품 밖에 모르던 저에게 병원에서 추천을 해 주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제 피부에도 트러블 없이 딱 맞는 화장품이 있다는 것이 너무 기뻤답니다. 아크네자임-나노엑스-나노덤 마일드의 세가지를 아침 저녁으로 7-365 사용하다가 최근에는 에이클란 시리즈 사용 후 나노덤 스트롱으로 마무리 하고 있습니다. 벌써 10년이나 지나다 보니, 나노팜 제품들에 대한 신뢰와 애착이 대단하답니다. 후훗

 

나만의 나노팜 사용TIP~!!

 세안 후 물기가 살짝 남아 있는 상태에서 사용하는 것이 저의 사용 포인트입니다. 적은 양으로도 얇게 펴바를 수 있고, 유분기로 인한 무게감도 느껴지지 않아요. 나노덤 스트롱이 얼굴 전체에 보습막을 형성해 주어서, 건조한 겨울에도 수분이 도망가지 못하게 밤새 꼬옥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아크네자임 효소 세안 -> 에이클란 카밍 토너-> 에이클란 카밍 로션 -> 나노덤 스트롱  이 기본적인 저의 사용순서 입니다. 피부에 트러블이 있을 때는 카밍스팟트리트먼트를 로션과 나노덤 스트롱 사이에 발라주죠.제 말썽많은 피부를 평화롭게 지켜온 제 화장품 사용 공식입니다. ^^

 여름엔 유분기 없는 제품 쓰려고 나노덤 마일드를 쓰기도 하구요, 겨울엔 꼭 스트롱을 사용하죠.

 나노덤 스트롱은 꼭 얼굴에만 사용해야 하는 건 아니랍니다. 저는 목과 손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여자분들이라면 나이와 함께 늘어가는 목의 주름은 늘 마음이 쓰이실 겁니다. 저 역시 마찬가지구요. 피부가 민감해서 C사의 넥크림 같은 건 쓸 엄두도 못내구요. 그런데 이 나노덤 스트롱, 목 보습에도 좋아요. 넥크림 바른 것처럼 탱탱하게 유지해 준답니다. 핸드크림으로 써도 이렇게 순하고 효과 좋은 핸드크림이 없지요. 그래서 저는 얼굴 마무리 후 목과 손에도 꼭 바르고 하루를 마무리 한답니다.

 

강추! 나노팜! 나노덤 스트롱!!

 역시 나노덤의  장점은 순하다! 입니다. 혹시라도 타사 제품을 통해 피부트러블을 경험하셨다거나 피부가 민감하다 생각이 드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합니다. 

 벌써 10년을 써오다 보니 변치 않는 품질에 무한 신뢰를 보내게 됩니다. 신상품이다 라인업체인지다 뭐다 해서 바뀌는 것도 많은 세상이지만, 내 피부 믿고 맡길 수 있는 변치 않는 화장품 하나가 있다는 것이 얼마나 든든한 일인지 몰라요.

 나노팜!! 앞으로도 저의 민감한 피부를 부탁해요~ ^^

 

댓글목록

이혜은님의 댓글

이혜은 작성일

건조한 봄에도 좋을듯 하네요~

한선희님의 댓글

한선희 작성일

겨울철에는 스트롱만한 것이 없죠!!!111

이경실님의 댓글

이경실 작성일

저두 겨울 내내 너무 잘썼네요~~~촉촉하고 좋아요~

성진영님의 댓글

성진영 작성일

아크네자임 제품이 제일 좋은 것 같아요